Step 1. osx가 정상적으로 설치되었다면 이제 windows와 osx를 동시에 사용하기 위해 멀티부팅을 설정해줘야 한다.

Step 2. 다양한 방법으로 멀티부팅을 설정할 수 있지만 vista의 경우 easyBCD 1.7 버전을 이용해 쉽게 멀티부팅을 
 
           할 수 있다. ( XxX osx 1.5.6 버전을 설치하였을 경우 사용자화에서 부트로더를 설치하고 osx를 설치한 파티션을

           active로 설정할 경우 osx의 부트로더를 이용하여 멀티부팅이 가능하다,)

Step 3. easyBCD 1.7을 설치한 뒤 add entry를 클릭하여 osx의 entry를 추가한다.

Step 4. 만약 2개의 하드디스크를 이용한 경우 여기까지만 설정해줘도 정상적으로 동작하지만 하나의 하드를 파티션을

           나눠서 사용한 경우 추가로 darwin 설정을 해줘야 한다.

전체적인 그림은 이렇다.

기본 BootLoader가 EasyBCD에서 설정한 내용을 호출한다. EasyBCD에 2개의 메뉴가 생성된다.

Vista와  osX가 생성되는데 이때 osX는 선택해도 선택되지 않는다. ( 이 부분이 좀 이상하다. )
 
꼭 vista를 선택한 다음에 darwin을 호출해서 darwin에서 다시 vista 또는 osX를 선택해서 부팅한다.


                                               1) vista      ->   darwin  ->   1-1) vista


BootLoader ->  EasyBCD  ->                                               1-2) osx   ( 꼭 이렇게 실행해야 한다. )


                                               2) osX

이 방법은 Vista 파티션을 Active로 놨을때의 방법이고, 만약 osx 타피션을 Active로 놓고 사용할때는

darwin 에서 부터 시작하는 것 같다.

여기까지 해서 멀티부팅까지 정상적으로 설정되었을 경우 디바이스를 설정해줘야 한다.